안녕하세요 행경산악회 사무총장 한성원(7기)입니다.
행경산악회는 6월 해외 트레킹으로 원시 삼나무숲과 반딧불이, 음악, 별과 함께하는 낭만넘치는 일본 대마도 트레킹을 다녀왔습니다.
일시: 2026년 6월 19일(금)~21일(일)
장소: 일본 대마도
참석자 : 36명
후원 : 이정훈(산악회장, 9기) - 전일정 2차비용
김지훈(총동회장, 8기) - 1일차 전체 최고급 일본위스키
이의근(이사장, 6기) - 현금30만원
이수경(3기) - 현금30만원
신선경(6기) - 현금30만원
박광범(7기) - 현금30만원
백영호(13기) - 2일차 전체 사케
서동의(15기) - 현금30만원
차경임(16기) - 전원 모기패치
1일차 배에서 함께 축구를 보고, 삼나무트레킹 코스를 돌고, 맛있는 스시에 기적적으로 본 반딧불이의 향연.
2일차 전망대에 최고경치 바다에서 도시락을 먹고, 슈슈단풍길을 걷고나서 온천을 즐기고 글램핑장에서 권토벤님의 피아노선율과 바베큐, 별들의 향연.
3일차 대마도 둘레길 1코스에 맛난 점심을 먹고, 놀이동산 배를타고 부산에와 맛난 집밥같은 저녁까지.
돌이켜보면 꿈만같이 행복한 여운이 남는 여행이었습니다.
*행경산악회 6월 대마도
https://brunch.co.kr/@wineservice/623
행경산악회와 함께 건강하고 행복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다음 산행은 7월 11일 토요일입니다. 2026년 산악회와 함께 하고 싶으시거나 7월 산행에 함께 하고 싶으신 분들은 한성원(7기) (010-5393-4624)에게 연락 부탁드립니다.
산행으로 행복하고 동료와 함께여서 더행복하다!
행산행우 행경산악회!
감사드립니다.










